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스포츠
[아유경제_스포츠] 포항스틸러스-트링크, 스폰서십 체결 ‘완료’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K리그’ 명문구단 포항스틸러스와 수분충전 전해질 파워믹스 ‘트링크(3RINK)’가 스폰서십 체결을 완료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로 포항스틸러스 선수 전원은 2021시즌 동안 트링크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게 됐다. 포항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구단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트링크를 홍보할 예정이다. 

트링크는 프로 축구 선수, 운동 영양학 박사, 스포츠 피지컬 트레이너 등 전문가들이 참여해 만든 제품으로 운동 전후에 마시면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탈수 증상을 해결할 수 있다. 체액과 흡사한 농도의 전해질 성분으로 구성돼 물보다 빨리 체내에 흡수되기 때문이다. 일반 스포츠 음료보다 당이 적은 대신 전해질이 풍부하고 무색소, 무카페인, 무설탕이라 섭취에 부담이 없다. 

트링크는 올림픽 대표로 선발 중인 포항스틸러스 송민규를 비롯한 프로축구 선수와 배드민턴 이용대, 쇼트트랙 곽윤기 등 국가대표 선수, SNS 유명 인플루언서 사이에 운동 후 수분충전 필수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거나 런닝 등 피트니스를 즐기는 운동인들과 함께 ‘하루 물 2L 마시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트링크의 실질적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트링크를 접하게 된 포항 송민규는 “훈련은 물론 경기 전후로 꾸준히 트링크를 섭취하고 있다”며 “갈증 해소뿐만 아니라 피로 회복에도 좋은 효과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 

트링크의 박성혜 대표는 “포항스틸러스와 스폰서십을 체결함으로써 국내외 축구팬에게 트링크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업을 계기로 포항스틸러스와 트링크가 좋은 파트너로 함께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트링크는 오는 4월부터 자사 홈페이지와 프리미엄 콘텐츠 및 커머스 플랫폼 알렛츠 등을 통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