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행정·지자체
[아유경제_행정] 강남구의회, ‘2021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 개막식 참석
▲ 이달 29일 논현동 가구거리에서 진행된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 개막식에서 강남구의회 김영권 부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제공=강남구의회>

[아유경제=조현우 기자] 강남구의회(의장 한용대)는 이달 29일 오후 논현동 가구거리에서 펼쳐진 ‘2021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논현동 가구거리를 국내 대표 인테리어 디자인 관광특구로 발전시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주민들에게 활력을 주고 관광객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날 참석한 김영권 부의장, 안지연 복지도시위원장, 전인수, 허주연, 김세준, 이도희, 김현정 의원은 <“Life goes on” 힘들어도 우리의 삶은 계속된다> 라는 주제로 마련된 복합 라이프 스타일 전시를 관람하고, 아트콜라보레이션 및 세일페스타 현장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의 제품을 둘러보며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 개막을 축하했다.

축사에 나선 김영권 부의장은“논현1동장 재임 시절 일선에서 직접 지켜봤던 논현동 가구거리가 국내 대표 인테리어 디자인 관광특구로 거듭나는 역사적인 자리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논현동 가구거리는 물론 디자인 위크의 위상이 더욱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는 오는 6월 5일까지 논현동 가구거리 일대에서 열리며 현장에서 디자인 소품을 직접 보고 살 수 있는 ‘세일페스타’와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등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디자인위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1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 개막식에서 김영권 부의장을 비롯한 강남구의회 의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우측에서 3번째 김영권 부의장). <제공=강남구의회>

조현우 기자  koreaareyou@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현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