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행정·지자체
[아유경제_행정] 강남구의회, ‘2023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 개막식 참석
▲ 이달 26일 논현동 가구거리에서 진행된 ‘2023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위크’ 개막식에서 강남구의회 전인수 부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제공=강남구의회>

[아유경제=조현우 기자] 강남구의회(의장 김형대)는 이달 26일 강남디자인위크 주제관에서 펼쳐진 ‘2023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 개막식에 참석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디자인거리 조성과 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논현가구거리와 청담동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전인수 부의장ㆍ한윤수 운영위원장ㆍ김민경 행정재경위원장ㆍ복진경ㆍ박다미ㆍ손민기ㆍ이동호ㆍ오온누리 의원은 호기심으로 가득한 집을 테마로 하는 주제관 전시를 관람하고, 한국-스위스 수교 60주년 기념 스위스특별전시관을 돌아보는 등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 개막 축하와 더불어 적극적인 자세로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축사에 나선 전인수 부의장은 “강남디자인위크는 매년 지역산업을 발전시키는 문화관광콘텐츠로서의 힘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라며 “의회에서도 지역문화 콘텐츠가 체계적으로 관리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신경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는 오는 30일까지 논현동 가구거리와 청담동 일대에서 열리며 74개 업체의 가구와 디자인 소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세일페스타’와 70개 디자인 소상공인 업체가 참여하는 ‘디자인마켓’이 열릴 예정이다. ‘강남 인테리어 디자인 위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개막식에서 전인수 부의장을 비롯한 강남구의회 의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좌측에서 7번째 전인수 부의장). <제공=강남구의회>

조현우 기자  koreaareyou@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현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