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연예
허지웅 악성림프종 완치 알려… “더 이상 암 없다고 한다”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암 투병 이후 근황을 전했다.

악성림프종 투병 중인 것으로 알려진 허지웅은 SNS를 통해 “항암 일정이 끝났다”라며 “이후 진행한 검사에서도 더 이상 암이 없다고 한다”라고 이달 14일 밝혔다.

허지웅은 지난해 12월 악성림프종 투병 사실을 밝혔다. 악성림프종은 혈액세포의 하나인 림프구가 과다증식하며 종양을 만드는 것으로 혈액암의 일종이다.

그는 최근 게재된 글에서는 “머리털도, 눈썹도 다시 자라고 있다”라며 “할머니를 위해 네잎클로버를 하나씩 모아 앨범을 만들었다가 이제는 형에게 필요할 것 같다며 보내준 분의 마음을 기억하고 있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서 “가장 힘들 때 제 글로 다시 일어설 힘을 얻었다며 이제 자신이 도움을 주고 싶다던 분의 이야기를 기억하고 있다”라면서 “저는 이런 격려와 응원을 받아도 될 만큼 좋은 인생을 살지 않았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허지웅은 글과 함께 운동을 하는 뒷모습을 찍은 사진을 함께 게재하며 “당장은 운동을 한다. 운동을 해도 괜찮다는 것이 기뻐서 매일 운동만 한다”라며 “빨리 근력을 되찾고 그 힘으로 버티고 서서, 격려와 응원이 부끄럽지 않을 만큼 좋은 어른이 되겠다”고 완치 소감을 밝혔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