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신문사소개 홈 > 안내데스크 > 신문사소개

아유경제
나(我)와 여러분(YOU)이 만들어가는 시민주주 신문입니다.
시민들이 직접 기자로 참여하여 아유경제의 주주가 됩니다.
(시민기자 모집 : 주요 콘텐츠 부분 ‘아유경제 시민기자제도’ 게시판 참조)

아유경제
부동산 재개발·재건축 관련 도시정비사업을 전문으로 다루는 ‘여러분과 가장 가까이 있는’ 경제신문입니다.
주류 기득권을 위한 뉴스가 아니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문화 경제지입니다.

대표이사 인사말 박재필 AU경제 발행인

세계적인 경제신문 아유경제 홈페이지에 찾아주신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부동산은 이 땅에 뿌리박고 살아가는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며, 우리에게 죽을 때까지는 벗어나지 못하는 ‘터전’일지도 모릅니다.

아시다시피 아유경제는 주로 도시정비사업에서 야기되는 다양한 이슈를 ‘선비정신’으로 보도하고자 노력하는 미디어 종합 경제 신문입니다. 그냥 신문이 아니라 '신념을 지킬 줄 아는' 신문입니다.

여러분께 지금까지 볼 수 없었고, 또한 아유경제가 아니면 앞으로도 보지 못할 TV,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눈치 보지 않는 새로운 개념의 ‘노는 TV’를 약속드립니다. 최고라는 권위에 연연하지 않겠습니다. 권위가 있으면 권위라는 옷 때문에 여러 편리가 있으나, 스스로 권위를 벗고 몸을 낮추면 애써 갖춰 입지 않아도 얻어지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존경입니다.

야유경제는 이런 겸손과 올곧은 미덕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아유경제를 만들어가겠습니다. 여러분이 언제나 함께 있어주셔서 고맙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