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스포츠
[아유경제_스포츠] ‘제29회 아시아야구선수권대회’ 한국대표팀, 파키스탄에 12대1 ‘콜드게임 승’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야구 국가대표팀(감독 윤영환 감독)이 대만 타이중에서 개최되고 있는 제29회 아시아야구선수권대회 예선 2번째 경기에서 파키스탄을 12대1로 꺾으며 7회 콜드게임 승을 거뒀다.

한국은 1회초 안타와 2루타를 허용하며 희생플라이로 먼저 파키스탄에 선취점을 내줬다. 하지만 1회말 2번 박재경(영남대)의 우월 3루타와 보크로 득점에 성공하며 곧바로 동점을 만들었다.

2회말에는 볼넷과 상대실책, 8번타자 최태성(홍익대)의 좌중간 2루타와 3번 양찬열(단국대)의 희생플라이, 5번 김민석(영남대)의 내야안타로 4점을 득점하며 점수차이를 벌려갔다.

5회말 1사 이후 최태성이 우월 2루타로 포문을 열자, 2사 2루부터 1번타자 황성빈(경남대), 박재경, 양찬열까지 연속 3안타가 터졌고 타자가 일순하며 순식간에 7점을 뽑아냈다.

이날 한국은 선발 박동현(건국대)이 5이닝 5피안타 1탈삼진 1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됐고, 최준용(경남고), 성재헌(연세대)이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한편, 대표팀은 16일 오후 1시(한국시간) 같은 장소에서 필리핀과 예선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