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연예
[아유경제_연예] 지수 소속사 “학폭 의혹 인지… 사실 확인 위해 이메일 제보 받는다”“의견 직접 청취… 사안 해결 위해 최선 다할 것”

[아유경제=고상우 기자] 배우 지수(본명 김지수)가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3일 사실관계를 파악하기 위해 이메일로 관련 내용을 제보 받겠다고 밝혔다.

지수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이날 “당사는 본 사안을 중대히 인지하고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려 한다”며 “우선 지목된 시점으로부터 시간이 상당히 흘렀기에 사실 여부 및 관계를 파악하는데 시간이 필요함에 미리 양해를 구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메일로 제보를 받고 왜곡 없이 사실 그대로 취합하겠다”며 “게시자 및 사안을 제기한 분들이 허락한다면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실관계 파악과 더불어 배우 당사자 및 당사는 해당 사안의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앞서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우 지수는 학폭(학교 폭력) 가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지수의 학교 폭력 의혹이 제기됐다. 자신을 지수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한 작성자는 지수가 중학생 시절 폭행, 모욕, 집단 괴롭힘 등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고상우 기자  gotengja@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상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