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체탐방 포토뉴스
GS건설 분양시장 줌마파워 노린다!‘미사강변센트럴자이’ 주부 홍보단 MI-JA FAM 로 스킨십 마케팅
   
▲ 최근 주부로 구성 된 미자팸(Mi-JA FAM) 홍보단 < 자료 : GS건설 >

[아유경제=서승아 기자] GS건설(대표 임병용)이 오는 19월 미사강변도시에서 분양하는 미사강변센트럴자이는 최근 주부로 구성된 홍보단인 미자팸(Mi-JA FAM) 발대식을 가져 타켓지역 내 주부들과 스킨십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미사강변센트럴자이 패밀리의 앞 글자를 따와 이름 붙여진 미자팸(Mi-JA FAM) 주부 홍보단은 미사강변센트럴자이의 주요 타켓 지역인 하남시를 비롯해 강동구·송파구에 거주하고 있는 기혼여성 15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하남시 또는 인근 지역에 오래 거주하신 주부들을 우선적으로 선발해 사업지 인근 지역 홍보에 대한 상세한 설명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사강변센트럴자이 조상대 분양소장은 아파트는 어느 상품보다 입소문이 큰 영향력을 미치는 제품인데다가 주부들은 내 집 마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만큼 외부 홍보시 내 일처럼 소비자 입장에서 다양한 상담이 가능해 주부홍보단을 운영하게됐다또한 주부 특유의 친화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 미사강변센트럴자이 사전 홍보에 좋은 효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 최근 주부 홍보단이 주변지역을 중심으로 스킨십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상담전화가 부쩍늘어 하루에도 300통 가까이 문의전화가 걸려오고 있다. 향후 주부홍보단은 오는 10월 본보기 집 개관시까지 타켓 지역 외부 홍보 및 상담 활동을 진행하면서 미사강변도시의 첫 자이 아파트인 미사강변센트럴자이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한편 미사강변센트럴자이는 지하2~지상2912개동 전용 91~1321222가구 규모로 10월에 분양 예정이며 본보기 집은 강남구 대치2983-5번지 대치자이갤러리에 마련된다.

서승아 기자  nellstay87@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승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