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삼호-대림산업 컨소시엄, ‘e편한세상계양더프리미어’ 이달 분양
▲ ‘e편한세상계양더프리미어’ 투시도. <사진=아유경제 DB>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삼호-대림산업 컨소시엄이 효성1구역을 재개발하는 ‘e편한세상계양더프리미어’를 이번 달에 공급한다.

도시정비업계 소식통 등에 따르면 ‘e편한세상계양더프리미어’는 계양구 효서로 149(효성동) 일원 지하 2층에서 지상 33층에 이르는 공동주택 12개동, 총 1646가구로 구성된다.

분양계획은 조합원 733가구, 임대 83가구, 일반분양 830가구 등으로 계획됐다. 일반분양 대상 주택은 전용면적 기준 ▲46㎡ 68가구 ▲59㎡ 413가구 ▲74㎡ 205가구 ▲84㎡ 144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e편한세상계양더프리미어’는 우수한 교통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봉오대로와 경인고속도로 부평IC, 외곽순환도로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여타 지역으로의 편입이 용이하다. 또한 추후 홍대입구~원종~작전~청라역까지 오가는 서울지하철 2호선 연장 사업이 사전 타당성 조사를 거쳐 개통될 경우 좀 더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효성남초와 명현초, 명현중, 효성고 등 초ㆍ중ㆍ고 우수한 학군들이 근거리에 모여 있는데다 계양구립 효성도서관도 있어 교육 환경 역시 좋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외에도 홈플러스 작전점, 이마트 계양점 등 대형 마트가 자리 잡고 있고 계양구청과 한림병원, 메디플렉스 세종 등 쇼핑 및 각종 편의시설과도 가까워 높은 질의 삶을 누릴 수 있다.

한편 ‘e편한세상계양더프리미어’의 본보기 집은 인천시 계양구 목화밭길 13(효성동)에 마련될 예정이며 현재 인천시 계양구 계양대로 103(작전동) 작전빌딩 2층에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