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대림산업, ‘e편한세상금빛그랑메종’ 오는 5월 분양
▲ ‘e편한세상금빛그랑메종’ 조감도. <출처=대림산업>

[아유경제=서승아 기자] 대림산업이 오는 5월, 경기 성남 금광1구역 재개발사업으로 구성되는 ‘e편한세상금빛그랑메종’을 분양할 예정이다. 

민간참여 공공주택사업으로 진행되는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29층, 39개 동, 총 5320가구로 구성되며, 이 중 전용면적 51~84㎡, 2329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특히 서울 지하철 8호선 단대오거리역 역세권 입지인데다가 2호선 환승을 통해 강남을 비롯한 서울의 주요 도심 곳곳으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게다가 단지 앞으로는 31개 버스노선이 운행 중으로 이를 이용하면 성남 시내는 물론 서울 강남, 경기 수원까지도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아울러 ‘e편한세상금빛그랑메종’은 자가용을 통한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는 분당수서간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강남 및 송파 등지로 쾌속 이동이 가능한 교통의 요지라 할 수 있다.

현재 단지 옆으로 위례~신사선의 경기 광주지역 연장을 추진 중으로 이 사업이 추진될 시 성남시에서 서울의 중요 업무 지구로 한 번에 도달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8호선 모란역~판교역 연장, GTX-A 판교역 연결을 추진 중이기 때문에 전반적인 환경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우수한 교통환경으로 인해 서울 직주근접을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호평이 기대되는 가운데 단남초ㆍ금상초가 단지와 맞닿아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단지 인근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입주 시 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대오거리를 중심으로 백화점 형식 할인매장인 세이브존 성남점과 단대전통시장이 위치해 도보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대형 쇼핑시설인 이마트 성남점의 경우 차량 이동 10분 내 입지에 있어 전반적인 생활 편의시설을 수월하게 접할 수 있다.

한편, ‘e편한세상금빛그랑메종’ 본보기 집은 오는 5월에 개관될 예정이며 입주 예정시기는 2022년 10월이다.

서승아 기자  nellstay87@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승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