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부동산] 대우건설, ‘광양푸르지오더퍼스트’ 이달 분양
▲ ‘광양푸르지오더퍼스트’ 조감도. <제공=대우건설>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대우건설이 전남 광양시 성황도이도시개발지구에 ‘광양푸르지오더퍼스트’를 이달 공급한다.

지난 8일 대우건설은 광양시 성황동 일원에 ‘광양푸르지오더퍼스트’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아파트 12개동 총 1140가구 규모다.

공동주택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59A㎡ 48가구 ▲59B㎡ 123가구 ▲74A㎡ 192가구 ▲74B㎡ 46가구 ▲84A㎡ 248가구 ▲84B㎡ 162가구 ▲84C㎡ 98가구 ▲84D㎡ 223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단지는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앞으로 전남 신안군과 부산광역시 중구를 연결하는 2번 국도가 자리 잡고 있어 남해고속도로 및 호남고속도로의 진출이 용이하다. 여기에 대근대교, 이순신대교도 근거리에 있어 광양성황일반산업단지, 포스코 광양제철소, 여수국가산업단지 등으로의 편입이 쉽다는 평이다.

또한 인근에 성황초, 광양 영재교육원, 학원 등이 있는 것은 물론 도시개발지구 내에 중학교 부지가 계획 중이고 추후 단지 내에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예정), 단지와 인접한 위치에 유치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자녀를 가진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단지 2km 이내에 광양시청, 중마버스터미널,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중마시장, 시립도서관 등이 있다.

대우건설의 한 관계자는 “전남의 대표 산업도시이자 자족도시인 광양에 첫 선을 보이는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차별화된 상품경쟁력과 시공능력으로 해당 단지가 지역 내 랜드마크 아파트 단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양푸르지오더퍼스트’의 본보기 집은 전남 광양시 중마중앙로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 예정시기는 2021년 10월이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