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문화
[아유경제_문화] 마동석 “나쁜녀석들, 탄산처럼 터집니다!” 홍보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오늘(11일) 영화 ‘나쁜 녀석들 : 더 뮤비’가 개봉함에 따라 배우 마동석이 홍보에 나섰다.

11일 마동석은 자신의 SNS를 통해 “탄산처럼 시원하게 터집니다! 나쁜 녀석들 드디어 개봉!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콜라병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마동석은 의자에 앉아 한 손에 콜라병을 잡고 있는데, 우람한 팔 근육이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우리가 터지기 전에 보러 가자”, “콜라 미니어처에요?”, “콜라병 터질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화 ‘나쁜 녀석들 : 더 무비’는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된 범죄오락영화다. 2014년 OCN에서 방영했던 드라마 ‘나쁜 녀석들’은 당시 범죄자로 범죄자를 소탕하는 특이한 구조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겨주며 인기를 끌었다. 배우 마동석은 원작인 드라마와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모두에 등장했다.

영화 속 ‘나쁜 녀석들’은 강력 범죄를 저지른 4인으로 구성됐다. 그들은 ‘형량 삭감’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달성하기 위해 호송차량에서 탈주한 더 나쁘고 악질적인 범죄자들을 검거하려 한다.

한편, 최근 할리우드 영화 제작사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영화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 역을 맡았다. 영화 ‘이터널스’는 2020년 11월 개봉될 예정이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