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부동산] 대림산업, ‘e편한세상서면더센트럴’ 이달 중 분양
▲ ‘e편한세상서면더센트럴’ 투시도. <제공=대림산업>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대림산업이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에 ‘e편한세상서면더센트럴’을 이달 말 분양한다.

지난 10일 도시정비업계 소식통 등에 따르면 대림산업은 부산 부산진구 엄광로397번길 49(범천동) 일원에 지하 3층에서 지상 29층에 이르는 아파트 9개동 998가구 및 오피스텔 52실 총 1050가구 규모의 ‘e편한세상서면더센트럴’을 공급한다.

공동주택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59㎡ 31가구 ▲69㎡ 48가구 ▲84A㎡ 111가구 ▲84B㎡ 34가구 등 244가구, 오피스텔 역시 52실이 일반에 공급된다.

이곳은 우수한 교통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단지 인근에 부산지하철 2호선 가야역과 부암역, 부산지하철 1호선 범내골역이 위치해 있어 번화가로 꼽히는 서면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여기에 중앙대로와 가야대로 등이 있어 직장인들이 출퇴근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추후 ‘부산역 일원 철도시설 재배치 사업 기본계획’을 통한 냉정~범일구간 5.6km 가야선이설 사업이 시행되면 도심 개발의 장애물로 여겨졌던 부산역 일대 철도시설 문제가 해결돼 큰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사업은 오는 2022년 착공을 목표로 추진 예정이다.

또한 단지와 가까운 거리에 롯데백화점를 비롯, NC백화점, 이마트트레이더스 등 대형마트시설이 있고 서면지하상가와 전포카페거리 등도 인근에 자리 잡고 있어 우수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e편한세상서면더센트럴’은 부산의 중심 생활권인 서면이 보유한 우수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에 인근에 대규모 도시정비사업이 활발한 만큼 추후 높은 미래가치를 선점할 수 있는 잠재력이 큰 아파트로 평가받고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e편한세상서면더센트럴’의 본보기 집은 부산 동구 범일동 117-4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