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부동산] 대우건설, ‘여주역푸르지오클라테르’ 오는 10월 분양
▲ ‘여주역푸르지오클라테르’ 조감도. <제공=대우건설>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대우건설은 경기 여주시에 첫 푸르지오 브랜드아파트인 ‘여주역푸르지오클라테르’를 오는 10월 분양한다.

지난 16일 도시정비업계 소식통 등에 따르면 대우건설은 여주 교동지구 도시개발구역인 여주 교동 115-9 일원에 지하 2층에서 지상 20층에 이르는 공동주택 8개동 총 551가구 규모의 ‘여주역푸르지오클라테르’를 공급한다.

공동주택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84A㎡ 314가구 ▲84B㎡ 157가구 ▲84C㎡ 80가구다.

이곳은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먼저 경강선 여주역이 도보권 내에 있는 역세권 단지로 판교 및 서울 강남까지로의 편입이 용이하다.

여기에 서여주 IC를 통해 중부내륙고속도로 진입하는 데 편이하며 영동고속도로(여주 IC) 역시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등 수도권 지역으로 진출입이 자유롭다. 경강선(판교~여주선) 이용 시 40분대로 오갈 수 있으며 서울 수서~경기 광주 간 복선전철이 최근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한 점도 호재다.

또한 자녀를 가진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단지 바로 맞은편에 세종초ㆍ중이 위치해 있고 반경 1㎞ 도보권 내에 여주고도 자리 잡고 있어 초ㆍ중ㆍ고교 모두 도보권 내에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단지 인근에 이마트(여주점)가 차량 3분 거리에 있고 여주종합터미널, 여주시청, 여주종합운동장, 여주세종병원 등도 차로 10분권 내에 있는 등 각종 주거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더불어 황학산과 황학산 수목원 등이 단지와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한편, ‘여주역푸르지오클라테르’의 본보기 집은 여주 교동 90-8(세종초등학교 교차로 인근)에 곧 마련될 예정이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