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문화
[아유경제_문화] ‘겨울왕국2’ 오는 11월 개봉 확정… 또 1000만 관객 돌파할까
▲ 영화 ‘겨울왕국2’ 티저 포스터. <사진출처=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의 속편인 ‘겨울왕국 2’가 오는 11월 개봉된다.

23일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영화 ‘겨울왕국2’가 오는 11월 개봉이 확정됐음을 밝히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겨울왕국 2’는 2014년 개봉돼 국내 누적 관객 천만 명을 돌파한 ‘겨울왕국’에 이어 5년 만에 개봉되는 속편으로, 크리스 벅ㆍ제니퍼 리 감독과 오리지널 제작진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겨울왕국2’는 엘사와 안나 자매가 아렌델 왕국의 감춰져 왔던 진실과 엘사가 가진 마법의 비밀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줄거리로 알려졌다. 또한 ‘겨울왕국’에 등장했던 크리스토프와 올라프를 비롯해 새로운 캐릭터가 나타날 것이 예고돼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앞서 ‘겨울왕국’에서 나왔던 ‘Let It Go’,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등 많은 히트곡들에 이어 속편 ‘겨울왕국 2’에서는 어떤 음악이 나올지에 대해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안나와 엘사가 안개로 뒤덮인 숲에 서서 각자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포스터 중앙에는 ‘두려워하지 마’라는 문구가 세로로 적혀있어 그들이 새로운 위기에 봉착했음을 암시한다.

출연진으로는 안나(목소리) 역의 크리스틴 벨, 엘사(목소리) 역의 이디나 멘젤, 올라프(목소리) 역의 조시 게드, 크리스토프(목소리) 역의 조나단 그로프 등이 등장한다.

한편, 해당 출연진들은 2018년 개봉한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라는 21분가량의 영화에도 출연한 바 있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