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문화
[아유경제_문화] 서울숲 가을페스티벌, 각종 퍼레이드ㆍ행사 열려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서울숲공원에서 오는 12일~13일 가을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작품명 : 서울숲’을 주제로 전시, 공연 및 행사가 진행되는 2019 서울숲 가을페스티벌은 올해로 14년 차를 맞는다.

이번 서울숲 가을페스티벌 ‘작품명 : 서울숲’은 서울숲을 방문한 시민들이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상설전시관’, ‘특별전시관’, ‘영상관’, ‘사운드관’, ‘이야기관’ 등 서울숲의 공간별 특색을 담아 운영된다.

‘상설전시관’은 전문사진작가가 선정한 서울숲의 가을풍경 명소를 소개하고 가장 좋은 각도에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마녀가 돼 정원을 가꿔볼 수 있는 ‘어린이정원ㆍ엄마의정원’, 설치미술작가의 ‘은행나무길’ 작품, 나무요정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설렘정원’, 오감을 자극하는 ‘향기정원’ 등 12개의 다양한 전시 및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별 전시관’에서는 서울숲의 촬영명소인 거울연못을 활용해 사진을 찍어보는 참여형 전시 ‘꽃 속에서, 꽃이 되어’가 진행되고, 도시락 정원 옆 살구나무 길에서는 식물을 어떻게 잘 키울 수 있는지 배우는 식물 체험 부스 ‘메이드 인 서울숲’이 운영된다.

이 밖에도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무료 상영될 예정이며, 꽃을 주제로 한 미니 퍼레이드, 스트릿 재즈밴드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됐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