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연예
[아유경제_연예] 태연, 정규 2집 ‘Purpose’ 오늘부터 예약 판매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정규 2집 ‘퍼포즈(Purpose)’를 공개한다.

이번 정규앨범 2집 ‘퍼포즈’는 태연에게 음악이 가장 중요한 삶의 방향성이자 목표 중 하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퍼포즈’에는 지난 3월 발표한 싱글 ‘사계(Four Seasons)’, ‘블루(Blue)’와 신곡 10곡까지 더해져 총 12곡이 담긴다.

10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매장에서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되고,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 멜론,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음반 발매일은 23일부터다.

태연은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해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도 다지고 있다. ‘아이(I)’, ‘레인(Rain)’, ‘와이(Why)’, ‘파인(Fine)’ 등 발표하는 곡마다 국내외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에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높을 전망이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는 삽입곡 ‘그대라는 시’로 히트를 쳤고,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에서는 ‘화장을 고치고’, ‘슬로우 모션’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해 주목을 받았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