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연예
[아유경제_연예] 김민준, ‘GD 누나’ 권다미 오늘 비공개 결혼 올린다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배우 김민준(43)과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의 누나인 디자이너 권다미(35)가 오늘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린다.

11일 김민준과 권다미는 서울 모처에서 가족,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 결혼식은 스몰 웨딩으로 최소한의 지인들만 초대해 치러질 예정이다. 결혼식 축사는 배우 박중훈이 맡는다.

앞서 이들은 지난 6월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당시 권다미가 지드래곤의 친누나라는 사실이 알려져 주목을 받자 김민준은 OSEN 측에 “일반인인 상대가 대중들에 노출되는 것이 걱정되는 것은 사실”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김민준은 1995년 패션모델로 데뷔해 MBC 드라마 ‘다모’,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외과의사 봉달희’, 영화 ‘미스 푸줏간’, ‘후궁: 제왕의 첩’, ‘푸른 소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는 조정래 감독의 영화 ‘소리꾼’ 촬영 중이다.

권다미는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한 패션 사업가로 2017년 영국 비즈니스 오브 패션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뽑히기도 했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