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경제정책
[아유경제_경제] 갤럭시Z플립 출시… 온라인몰 ‘완판’ 기록하기도이통3사, 각종 서비스ㆍ사은품 증정 실시

[아유경제=고상우 기자] 삼성전자 새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이 14일 국내 출시된 가운데 일부 온라인몰에서는 ‘완판’을 기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이동통신 3사는 이날 오전 갤럭시Z플립의 온ㆍ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동통신 3사는 갤럭시Z플립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최근 ‘코로나19’ 사태를 고려해 찾아가는 개통서비스를 실시했다.

SK텔레콤은 온라인샵 T월드 다이렉트에서 갤럭시Z플립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갤럭시Z플립 전용 아라리 케이스 2종을 증정한다. 오는 27일까지 구매자 가운데 422명에게는 TV와 청소기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오늘도착’ 서비스를 신청하면 원하는 장소에서 수령할 수 있다.

KT샵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 ‘여기오지’를 제공한다. 중고폰 보상ㆍ데이터 백업ㆍ필름 부착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Z플립 구매 고객들을 위해 신규 휴대폰 분실ㆍ파손 보험 상품을 오는 20일 출시한다. ‘폴드 분실ㆍ파손 190’은 손해액의 20% 본인 부담금을 납부하면 최대 190만 원까지 보상한다. 월 보험료는 7700원으로 업계 최저수준이다.

한편 물량을 적게 배정받은 일부 채널에서는 갤럭시Z플립의 ‘완판’ 소식도 나왔다. LG유플러스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U+숍’에서 오전 8시 50분 판매를 시작한 갤럭시Z플립 초도 물량이 30분 만에 전량 소진됐다고 밝혔다.

고상우 기자  gotengja@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상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