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부동산] 우미건설 ‘검단신도시우미린에코뷰’ 사이버 본보기 집 공개
▲ ‘검단신도시우미린에코뷰’ 투시도. <제공=우미건설>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우미건설은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신도시 AB12블록 일원에 들어서는 ‘검단신도시우미린에코뷰’의 사이버 본보기 집 홈페이지를 오는 27일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검단신도시우미린에코뷰’는 지하 2층~지상 29층 아파트 4개동 43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은 전용면적 기준 ▲59A㎡ 186가구 ▲59B㎡ 81가구 ▲59C㎡ 26가구 ▲84A㎡ 115가구 ▲84B㎡ 29가구 등이다.

인천도시철도 1호선 검단연장선 신설역이 도보권에 있으며, 2024년 인천도시철도 1호선이 연장 개통되면 서울역까지 약 4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진다.

또한 원당대로 및 서울외곽순환도로, 김포한강로, 공항고속도로 등과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진ㆍ출입이 편리하다. 아울러 올림픽대로와 연결되는 원당~태리간 도로사업이 예정돼있어 교통 편의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단지 바로 앞으로는 계양천이 흘러 하천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다.

‘우미린’ 브랜드만의 특화설계도 적용됐다. 남향 위주의 동배치와 판상형 4베이 구조로 뛰어난 조망을 갖췄다. 또한 주차장을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공간에는 수경시설과 잔디광장이 어우러진 중앙광장을 비롯해 다양한 테마형 조경시설이 들어선다.

헬스장,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 건강과 취미생활을 위한 시설도 단지에 도입될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다음 달(4월)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같은 달 7일 1순위, 8일 2순위 청약접수를 시행한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