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연예
[아유경제_연예] 동상이몽2, 하재숙 남편 ‘최초’ 공개!… 월요 예능 시청률 ‘1위’

[아유경제=유정하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배우 하재숙이 등장해 남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지난 20일 오후 11시에 공개된 동상이몽2가 당당히 월요일 예능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이날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동상이몽2는 가구 시청률 8.6%로 1위와 월요 예능 1위에 등극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9.3%까지 올랐다.

해당 방송에는 동상이몽2에 새롭게 합류한 하재숙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배우 하재숙은 영화 ‘국가대표2’, 드라마 ‘파스타’, ‘솔약국집 아들들’ 등 여러 화제작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최근에는 드라마 ‘퍼퓸’으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날 최초로 공개된 하재숙 남편 이준행 씨는 배우 이희준을 닮은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하재숙은 그토록 훈훈한 남편을 공개하지 않았던 이유에 대해 “닭살 애정행각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에 친구인 김숙이 “닭살 부부 맞다”라고 증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동상이몽2를 통해 달달한 두 사람의 일상이 공개되자 하재숙은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유정하 기자  jjeongtori@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정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