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문화
[아유경제_문화] ‘집콕’ 중 희소식… 모나미 ‘마이 하비 이즈’ DIY 키트 출시
▲ 모나미가 진행하는 마이 하비 이즈(My Hobby Is) 첫번째 시리즈 ‘달콤한 커플 잼 병 꾸미기’. <제공=모나미>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사태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 가운데 국내 문구기업 모나미가 취미활동 키트 ‘마이 하비 이즈(My Hobby Is)’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모나미가 오는 27일까지 일주일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선판매를 진행하는 ‘마이 하비 이즈’는 모나미 마카를 활용해 캘리그라피, 컬러링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키트다. 재료와 가이드북 등이 집으로 함께 배송돼 편하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마이 하비 이즈의 첫 번째 시리즈는 ‘달콤한 커플 잼 병 꾸미기’로 과일잼, 과일청 등을 담을 수 있는 유리병 2개, 프러스펜 3000 24색 세트, 키친마카, 불투명 네임펜, 데코 용품(캘리그라피 도안, 꾸미기 스티커, 기프트 태그 등)이 포함됐다.

정식 출시는 다음 달(5월) 18일로 모나미몰이나 모나미 스토어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모나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마운 마음과 정성을 가득 담아 의미 있는 선물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마이 하비 이즈’ 첫번째 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계속해서 모나미 제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리즈 형태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모나미는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프러스펜 아트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러스펜으로 그린 그림을 이달 30일까지 모나미몰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해 참가할 수 있으며 선정된 우수작 40점은 오는 6월 중 인사동 마루 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다. 상금은 대상 150만 원, 금상 70만 원, 은상 50만 원, 동상 30만 원 순이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