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종합
[아유경제_부동산] 예산군, 내포신도시 LH 영구임대 아파트 입주자 모집… 내달 9일까지
▲ 내포신도시 공공임대 아파트 조감도. <제공=LH>

[아유경제=박휴선 기자] 충남 예산군에서 한국토지주택공사(LH) 영구임대 아파트 입주자를 추가 모집한다.

지난 21일 예산군에 따르면 이번에 입주자를 모집하는 LH 공공임대 아파트는 영구임대 총 250가구로 기존 선정된 71가구는 입주를 완료했거나 입주를 앞두고 있다. 이번 신청에 따른 선정자는 올해 9월 초에 입주 예정이다.

영구임대 입주자격은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으로 예산군, 홍성군에 거주하는 성년자인 무주택 구성원이며 소득, 자산보유 기준, 기타 법에 정한 요건을 충족하는 자다.

신청기간은 다음 달(6월) 3일부터 9일까지며 해당 읍ㆍ면 행정복지센터에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LH 및 군청 홈페이지에서 입주자 모집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예산군 관계자는 “내포신도시 예산지역에 공급하는 첫 임대아파트로 주민공동시설, 보육시설, 경로당, 상가, 지하주차장 등 입주민 편의시설이 함께 공급돼 입주민들이 최적의 주거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며 “이번 임대주택 공급으로 많은 군민들에게 양질의 보금자리를 공급하고 내포신도시 균형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휴선 기자  au.hspark92@gmail.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휴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