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부동산] ‘힐스테이트의정부역’ 본보기 집 방문예약제… 본격 분양 나선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의정부역’ 투시도. <제공=현대건설>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현대건설이 이달 5일부터 11일까지 ‘힐스테이트의정부역’의 본보기 집(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240-44 인근에 위치해 있는 본보기 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며 ‘힐스테이트위정부역’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방문은 예약자 동반 1인에 한해 가능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해야 한다.

의정부시 의정부동 240-130 일원에 위치한 ‘힐스테이트의정부역’은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아파트 172가구(전용면적 59~106㎡)와 오피스텔 60실(전용면적 84㎡) 등 총 232가구로 구성됐다.

최고 49층으로 우수한 조망권을 갖춘 ‘힐스테이트의정부역’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 및 통풍이 수월하고, 모두 가구가 4베이 구조로 조성된다.

또한 현대건설 사물인터넷(이하 IoT) 서비스 ‘하이오티(Hi-oT)’ 기술도 적용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의 빌트인 기기와 IoT 가전기기의 제어가 가능하다. 공동현관 무선인증 등을 허가할 수 있는 원패스 시스템과 음성인식으로 집을 관리할 수 있는 보이스홈 서비스도 제공된다.

아울러 미세먼지 등의 피해에 대비해 공기청정기급 HEPA필터, 미세먼지 저감 방충망, 공기청정기능이 있는 천장형 에어컨, 드레스룸 난방 및 배기, 음식물 탈수기 등의 옵션을 설치해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힐스테이트의정부역’ 단지는 의정부 중심 입지인 의정부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통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가능역과 의정부경전철 흥선역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양주(덕정)~의정부~청량리~삼성~수원간 74.2km를 연결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개통도 예정돼있다.

또한 하나로마트 가능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제일시장, 의정부 로데오 거리 상권, 의정부역 상권 등 쇼핑 및 문화시설이 가까워 주민 편의성을 높였다.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의정부중앙초, 의정부중, 의정부여중, 의정부여고 등 초ㆍ중ㆍ고가 도보권 내에 있고 의정부정보도서관도 인근에 위치해있다.

오피스텔 청약 일정은 이달 11일 청약 접수, 17일 당첨자 발표, 19일 정당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아파트의 경우 오는 10일 특별공급, 11일 1순위 청약, 12일 2순위 청약, 18일 당첨자 발표, 29일부터 다음 달(7월) 1일까지 정당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오피스텔의 경우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 거주지, 주택 소유여부 등과 관계없이 만19세 이상의 국민이면 청약이 가능해 신혼부부 등 실소유자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청약 신청은 한국감정원 청약홈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