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부동산] 여수 웅천지구 ‘여수웅천캐슬스타’ 총 524실 분양
▲ ‘여수웅천캐슬스타’ 조감도. <제공=롯데건설>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롯데건설이 전남 여수시 웅천동 일대에 들어서는 ‘여수웅천캐슬스타’ 오피스텔의 본보기 집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여수웅천캐슬스타’는 지하 3층~지상 10층 원룸형 오피스텔 152실(전용면적 26~37㎡)과 주거대체상품 372실(전용면적 59~77㎡) 총 524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여수 웅천지구는 총 280만439㎡ 면적의 택지지구로서 상업, 문화, 교육 등이 어우러진 주거 인프라를 갖췄다. 또한 웅천지구에서는 2022년 해양복합레저도시를 목표로 거점형 마리나항만을 추진하고 있어 미래 가치 상승이 예상된다. 이 밖에도 경도 해양관광단지, 화양지구 복합관광단지 등의 조성이 한창이다.

또한 ‘여수웅천캐슬스타’ 차량 3분 거리 내에는 여수시립도서관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이순신 도서관’을 비롯해 어르신 다목적 체육센터, 원스톱 육아지원서비스, 아이나래 종합지원 센터 등 여수 웅천지구의 문화ㆍ교육ㆍ체육ㆍ복지ㆍ육아가 마련된 ‘융복합단지 에듀센터’가 위치해 있으며 CGV, 메가박스 등 멀티플렉스도 가까워 풍부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도보로 7분 이내에는 웅천초, 웅천중 등 교육시설이 있고, 서울 여의도 공원의 1.5배에 달하는 이순신 공원이 단지에서 500m 내에 조성돼있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교통편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있는 신월대로를 통해 여수 전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KTX여천역, 엑스포역, 여수 공항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청약 접수는 이달 8일 한국감정원 청약홈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일 발표된다.

한편, ‘여수웅천캐슬스타’의 본보기 집은 여수시 웅천동 1802-4에 마련된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