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연예
[아유경제_연예] ‘구해줘! 홈즈’ 경기 여주시 ‘계피하우스’ 4억 원대 집 소개
▲ 경기 여주시에 위치한 ‘계피하우스’가 소개됐다. <출처=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영상 캡처>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등장한 계피하우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달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 황보라, 양세형, 이진호로 구성된 복팀은 마당에서 장미를 키울 수 있는 단독주택을 원하는 의뢰인의 요청에 따라 경기 여주시 흥천면 귀백리에 위치한 계피하우스를 찾았다. 계피하우스의 매매가는 4억 9000만 원으로 측정됐다.

대지면적 약 707㎡의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계피하우스는 웅장한 대문, 넓은 잔디 마당에 정자까지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주차 공간은 최대 4대까지 주차가 가능했다.

계피하우스는 계피가루를 섞은 흙으로 현관과 거실, 2층 계단 벽을 장식해 살충ㆍ탈취ㆍ습도조절 기능을 한 번에 잡았다. 양세형이 현관을 들어서며 “향기가 어떠냐”고 묻자 이진호가 “수정과 냄새가 난다”고 답하기도 했다.

회색톤으로 꾸며진 주방은 한쪽 벽면을 모두 수납공간으로 활용했고, 벽 뒤쪽으로 싱크대, 세탁기, 냉장고 등이 마련된 보조주방을 배치해 넉넉한 공간 활용도를 선보였다.

2층에는 바 스타일의 미니 주방과 카페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로 꾸며진 베란다가 있어 놀라움을 선사했다. 또한 편백나무 천장에 큰 욕조가 딸린 빅 사이즈 화장실은 방송 출연진들에게 기립박수를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이날 의뢰인은 최종 선택으로 ‘모던보이 하우스’를 선택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