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부동산] 평택 용죽지구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 내달 분양… 교통ㆍ개발 호재 잇따라
▲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 조감도. <제공=대림산업>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대림산업이 다음 달(7월) 경기 평택시 용이동 641 일대에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를 선보인다.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는 지하 1층~지상 27층에 이르는 공동주택 6개동 58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은 전용면적 기준 ▲74A㎡ 258가구 ▲74B㎡ 71가구 ▲84㎡ 254가구 등이다. 남향 위주 4베이 구조로, 전 가구 모두 수요선호도가 높은 84㎡ 이하 중소형 평면으로만 구성됐다.

또한 대림산업은 이 단지에 새로운 ‘e편한세상’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적용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모았다.

단지는 용죽도시개발 사업지구에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로, 각종 교통 및 개발 호재가 잇따를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는 2024년까지 평택동부고속화도로 개통이 예정돼있고, 향후 지하철 1호선 지제역 방향의 간선급행버스체계(BRT) 노선도 개통될 계획이다.

아울러 삼성전자 평택2공장 투자 계획 수립에 따라 지역 내 산업 시설이 추가 조성될 전망이며 ‘스타필드안성’도 단지 인근에서 연내 개장을 앞두고 있다.

이 밖에도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는 대림산업의 혁신평면 ‘C2하우스’를 비롯해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C2하우스’는 내력벽을 최소화시켜 가구 구성 및 기호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는 대림산업의 특화 설계 평면이다.

한편,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의 본보기 집은 평택시 죽백동 625-4 일원에 마련됐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