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스포츠
[아유경제_스포츠] 롯데자이언츠, 뮤직텔링 부산 공모전 진행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롯데자이언츠(대표이사 이석환)와 부산음악창작소가 함께 부산광역시를 대표하는 새로운 응원가 발굴에 나선다.

롯데자이언츠는 부산을 소재로 한 친숙하고 새로운 대중음악 콘텐츠를 발굴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지역사회와 시민들을 응원하고자 부산음악창작소와 함께 ‘2020 뮤직텔링 부산 공모전’을 진행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0월 5일(월) 14시까지며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부산 응원가’, ‘구단 응원가’, ‘부산 창작곡’ 3개 분야로 구성돼, 총 6곡(대상 3곡, 우수상 3곡)을 선정한다. 대중음악 전 장르 제한 없이 2분 이상의 창작곡 음원을 제출 서류와 함께 지정된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각 부문 대상 수상작은 모두 2021시즌 티켓(내야필드 2석)이 증정되며 ‘부산 응원가’ 대상은 상금 1000만 원, ‘구단 응원가’와 ‘부산 창작곡’ 대상은 상금 500만 원이 시상된다.

‘부산 응원가’와 ‘부산 창작곡’ 우수상 수상작은 구단 기념품과 함께 상금 200만 원이 주어진다. 또한 '부산 응원가' 및 '구단 응원가' 부문 당선작은 모두 구단 공식 응원가로 사용될 예정이다.

접수 완료 후, 약 2주간 평가가 진행 된 뒤 결과 발표는 오는 10월 21일에 공지될 예정이다. 공모를 거쳐 최종 선정된 곡은 향후 협약 체결과 함께 음원 및 음반이 발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자이언츠 및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부산음악창작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