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부동산] 현대엔지니어링, ‘원에디션강남’ 분양 나서
▲ ‘원에디션강남’ 투시도. <제공=현대엔지니어링>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 강남구 ‘원에디션강남’의 분양을 시작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강남구 역삼동 653-4 일원 A1블록에 위치한 ‘원에디션강남’은 과거 ‘강남스포월드’ 자리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주거복합단지다. 지하 5층~지상 20층 도시형생활주택 및 오피스텔 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도시형생활주택 ▲26~49㎡ 234가구, 오피스텔 ▲43~82㎡ 25실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서울 지하철 9호선 언주역과 서울 지하철 9호선ㆍ수인분당선 선정릉역이 도보권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한남대교ㆍ동호대교ㆍ성수대교를 통한 강북 접근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여기에 반포 나들목(IC)이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또 단지에는 과거 ‘강남스포월드’ 운영사가 관리를 맡은 멤버십 피트니스 센터 ‘원피트니스’와 골프 연습장 등 스포츠시설이 들어서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게스트룸, 입주민을 위한 전용 카페, 개별 가구 창고 등이 마련된다. 이 밖에도 전문 조리사의 조식ㆍ다이닝 서비스와 발렛, 세탁, 방문 세차, 반려동물 케어 등의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주택 내부에는 해외 가전ㆍ가구를 제공하는 ‘풀 퍼니처 시스템’이 적용되며 프라이빗 테라스, 파노라마 뷰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설계를 일부 가구에 반영한다.

한편, ‘원에디션강남’의 본보기 집은 강남구 신사동 622-5 일원에 위치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로만 운영된다. 예약은 ‘원에디션강남’ 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