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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유경제_문화] 국립극장 “국민의 시각에서 공연ㆍ전시 평가”… 고객서비스평가단 모집 공고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국민들의 시각에서 극장의 사업 및 서비스 보완점을 파악하고,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활동이 추진된다.

이달 17일 국립극장은 극장의 사업을 개선하고,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고객서비스평가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서비스평가단은 극장의 공연ㆍ교육ㆍ전시 온ㆍ오프라인 콘텐츠를 평가 및 모니터링하고, 극장 운영에 대한 개선 의견 및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모집 대상은 학생ㆍ주부ㆍ직장인을 비롯해 공연ㆍ문화예술에 관심이 있는 자라면 모두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28일까지 총 30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지원을 원할 경우 국립극장 누리집에 게시된 지원서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최종 결과는 다음 달(3월) 5일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고객서비스평가단에게는 극장의 공연ㆍ교육ㆍ전시를 참관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위촉일로부터 올해 12월까지 활동을 하게 된다. 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여부에 따라 차후 변동이 있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국립극장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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