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경제뉴스
[아유경제_경제] 신세계푸드, 닥터키친과 협업 ‘콜라겐 식빵’ 출시체내 흡수량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4650㎎ 첨가… 이너뷰티시장 공략
▲ 신세계푸드가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 닥터키친과 손잡고 22일 출시한 ‘콜라겐 식빵’. <제공=신세계푸드>

[아유경제=고상우 기자] 신세계푸드가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 닥터키친과 손잡고 식사 대용 건강 빵인 ‘콜라겐 식빵’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건강뿐 아니라 이너뷰티(Inner Beautyㆍ먹는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비타민만큼이나 콜라겐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콜라겐은 단순 피부미용뿐만 아니라 근육, 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로 인식되고 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닥터키친과 협업을 통해 콜라겐을 일상에서도 손쉽게 챙길 수 있도록 식사 대용으로 자주 즐기는 식빵에 접목해 맛과 영양을 갖춘 건강 빵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의 콜라겐 식빵은 체내 흡수량이 높은 프리미엄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1봉당 4650㎎ 첨가한 식빵이다. 특히 높은 콜라겐 함량에도 식빵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는 그대로 살렸다. 또한 일반적인 식빵 대비 단백질 함량은 25% 늘리고 당류는 절반으로 줄인 저당 식빵으로 맛과 건강을 한층 더했다.

‘콜라겐식빵’은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E-베이커리’, ‘밀크앤허니’, ‘블랑제리’, ‘데이앤데이’ 등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4480원(420g)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환절기에 ‘콜라겐 식빵’으로 영양도 섭취하고 촉촉, 탄탄한 피부 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상우 기자  gotengja@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상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