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종합
[아유경제_부동산] GH, 하남 청소년쉼터 시설 개선 후원 행사 개최아동ㆍ청소년쉼터 ‘안나의 집’ 시설 개선 1000만 원 후원
▲ GH는 하남 청소년쉼터 시설개선을 위해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제공=GH>

[아유경제=송예은 기자]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경기 하남시 아동ㆍ청소년쉼터인 ‘안나의 집’ 시설 개선 공사를 후원하는 등 지역주민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초등학교 노후시설 개선 등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선다는 평가를 받는 GH는 지난 3일 아동ㆍ청소년 쉼터이면서 거주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업, 취업교육 등을 운영하는 ‘안나의 집’ 시설 개선 공사에 1000만 원을 후원하는 행사를 열었다.

GH는 2019년부터 하남교산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을 시행중이며 지역주민과의 상생협력 및 ESG경영실천을 위해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학교시설 개선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또, GH 하남사업단 직원들과 청소년쉼터 학생들 간 ‘Dream-UP’ 멘토링활동을 통해 향후 진로 설정 등을 도울 계획이다.

김세용 GH 사장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지역사회 상생협력과 ESG 경영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H는 건설공사 현장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상임감사 주관 ‘찾아가는 GH 건설공사 참여자 청렴 간담회’를 오는 7월까지 매주 실시한다고 밝힌 바 있다. GH는 63개 GH 건설 현장 중 1차로 16개 현장을 선정하고 첫 일정으로 이달 5일 ‘화성동탄2 A93블록 공공주택건설공사’ 현장에서 감리단과 시공자 등 건설공사 관계자 20여 명을 대상으로 청렴 간담회를 실시했다.

송예은 기자  yeeunsong1@gmail.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예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