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GS건설, ‘성복자이’ 할인 분양

GS건설, ‘성복자이할인 분양

 

 
   
 
 
 
 

[아유경제=채범석 기자]GS건설이 경기 용인시 성복동에 위치한 ‘GS성복자이’ 1502가구 중 잔여분을 할인분양하고 있다고 밝혔다.

성복자이는 공급면적 156~214형의 1502가구로 이뤄진 대단지며, 용인 성복자이 1차가 지하 4~지상 2012개 동(719가구), 용인 성복자이 2차가 지하 3~지상 2013개 동 규모(783가구)로 이뤄져 있다.

이 단지는 용인~서울 고속도로 개통으로 강남까지 22.3km를 신호 대기 없이 10여 분 만에 갈 수 있으며 신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교통여건이 더 좋아질 전망이다.

주변에는 18개 골프장이 있으며 편의 시설인 대형마트·백화점·수지구청 등과도 가깝다. 또한 용인외고·수지고·풍덕고 등 명문으로 꼽히는 학교가 모여 있어 교육환경이 좋다.

단지 외부로는 자연 친화적 조경과 작은 분수가 설치된 연못 등으로 수경공원을 조성하고, 테마공원을 갖춰 쾌적한 환경이 마련됐다. 내부 역시 현관에는 천연석이, 침실 바닥은 온돌마루가 깔려 있으며, 주방은 공간 낭비 없이 인체 공학적인 구조이다.

또한 아파트 전용단말기인 자이 키오스크를 통해 가구 내 가스·조명·온도 제어와 세대 간 통화 등이 가능한 홈네트워크 서비스를 갖춘다. ‘자이 마스터키를 통하면 지하 주차장에서 위험상황 발생 시 전자경비관제센터로 비상호출을 할 수 있다.

분양 문의는 전화 (031)897-1379로 하면 된다.

채범석 기자  gnositicos@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범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