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체탐방 시공사 view 포토뉴스
GS건설, 그랑서울몰활성화 위한 단체 미팅 발렌타인데이 in 로맨틱 ‘시선 집중’싱글 직장인 남녀 각각 150명씩 총 300명 참가 접수 중

   
▲ 발렌타인데이 in 로맨틱 그랑서울 홍보 포스터. (GS건설 제공)
[아유경제 = 박재필 기자] GS건설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2월 7일 토요일 오후2시부터종각역그랑서울몰에서 직장인싱글남녀 3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단체 미팅행사'발렌타인데이 in 로맨틱 그랑서울'을 개최한다.

그랑서울 몰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단체 미팅 행사'로맨틱 그랑서울'은 작년 10월 싱글남녀 직장인 200명을 대상으로 처음 개최된 바 있으며, 당시 조기에 매진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회째 진행되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in 로맨틱 그랑서울' 행사는 그 규모를 300명으로 늘렸다.

곧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싱글 직장인들에게 인연을 찾아준다는 콘셉트다. 이번 행사에는 쪽지에 이상형과 연락처를 적어 붙이는 '러브커넥트'이벤트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선물' 이벤트 등 참가자들이 더 많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 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동성 2인 1조로 사전에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saemip.com)에서 할 수 있다. 참가비는 남성 35,000원, 여성 29,000원으로, 참가비에 음식값이 포함돼있어고급맛집들의대표 음식을 저렴한 비용으로 맛보며 이성과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300명의 남녀참가자들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동안 그랑서울몰 내 제휴된 맛집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남녀 2:2로 배치된 좌석에서 이성과 미팅을 갖게 된다.

본 행사는 젊은층에게 만남의 기회도 제공하지만 '그랑서울 몰'을 활성화 하는 측면이 있어 행사에 참가한 음식점들의 반응도 뜨겁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맛집의 유휴시간을 활용해 진행하고 단시간에 수백명의 참가자들에게 가게를 직접적으로 홍보할 수 있기 때문이다.

행사를 기획한 배상철 GS건설 과장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음식점이 있는 그랑서울 몰을 젊은 직장인들에게 데이트코스로써 알리고자 기획했다”며“작년 로맨틱 그랑서울 행사의 반응이 매우 좋았고 GS건설 내부의 싱글직원들의 요청도 많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재필 기자  pjp78@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