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호반건설, ‘하남호반베르디움에듀파크’ 내달 2일 본보기 집 개관
▲ ‘하남호반베르디움에듀파크’ 조감도. <제공=호반건설>

[아유경제=김필중 기자] 호반건설이 오는 11월 2일 경기 하남시 지역현안사업2지구(현안2지구) A1블록에 ‘하남호반베르디움에듀파크’ 본보기 집을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한다.

유관 업계에 따르면 현안2지구 내 마지막 민간분양 단지인 ‘하남호반베르디움에듀파크’는 지하 3층~지상 25층 공동주택 6개동 총 999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59㎡ 단일면적으로 공급된다.

하남 현안2지구는 경기 하남시 신장동 228번지 일대 약 56만 ㎡ 부지에 물류 및 주택단지가 조성되는 도시개발구역이다. 현재 물류유통 부지에는 대형 쇼핑몰 ‘스타필드’가 들어서 있다. ‘하남호반베르디움에듀파크’가 공급되면 현안2지구는 2600여 가구의 신흥주거타운으로 완성된다.

단지 주변에 서울지하철 5호선 덕풍역이 2021년 개통될 예정이다. 차량으로는 상일IC와 하남IC를 통해 서울외곡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이용이 수월하다.

스타필드 외에도 이마트(하남점), 홈플러스(하남점)가 가깝고 하남시 보건소, 하남우체국, 신장 2동주민센터 등 공공기관 접근성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덕풍천이 있고, 잔디광장ㆍ생태연못ㆍ체육시설이 조성된 유니온파크도 이용할 수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반경 500m 내 신평초ㆍ중, 신장초, 남한중이 있다.

‘하남호반베르디움에듀파크’는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구성을 달리할 수 있다.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하남 현안 2지구의 마지막 공급이라서 지역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많다”며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소형으로만 구성된 대단지라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분양일정은 오는 11월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당해지역 1순위청약, 8일 기타지역 1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며 계약기간은 26~28일 3일간이다. 본보기 집은 경기 하남시 신장동 572-1 일대에 마련된다. 입주 예정시기는 2021년 8월이다.

김필중 기자  kpj11@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