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스포츠
포항스틸러스, ‘유 아 스틸러스 5’ 트레이닝 캠프 개최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포항스틸러스 최순호 감독의 지도를 직접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벌써 5번째 시즌을 맞이한 축구 트레이닝 캠프 ‘유 아 스틸러스(YOU ARE STEELERS)’다.

포항은 오는 12월 7일부터 9일까지 포항스틸러스 선수들이 머물고 훈련받는 공간인 송라 클럽하우스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축구 트레이닝 캠프 ‘유 아 스틸러스 5’를 개최한다.

참가자들은 2박 3일 동안 클럽하우스를 비롯한 시설과 식단 등 프로선수단과 동일한 환경 속에서 선수들의 생활을 직접 체험한다. 또한 프로선수에 준하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훈련을 통해 참가자 개인의 축구 기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훈련에 더해 개인별 신체 관리를 위해 스트레칭과 마사지 등 재활훈련에 대한 교육과 체험도 이뤄진다. 또한 자체 청백전을 통한 개인기량 점검, 초청팀 상대 최종경기를 통한 객관적인 실력향상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지난 2016년 시작돼 매 시즌 축구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유 아 스틸러스’는 올해 3년차를 맞이해 보다 높은 완성도와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포항스틸러스 최순호 감독이 직접 지도를 맡을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캠프 고유의 디자인이 적용된 유니폼을 비롯해 동계 패딩 조끼, 캠프 수료 기념 메달이 주어진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