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상아2차 재건축, ‘래미안라클래시’ 오는 5월 분양
▲ ‘래미안라클래시’ 투시도. <출처=삼성물산>

[아유경제=서승아 기자] 삼성물산이 오는 5월 ‘래미안라클래시’를 분양한다.

서울 강남구 상아2차 재건축사업을 통해 탄생되는 ‘래미안라클래시’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아파트 7개동 679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115가구가 일반분양에 나온다.

이 단지는 지하철 7호선 청담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아파트로 일반분양분 전체가 전용면적 71㎡과 84㎡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 일반분양 세대수는 ▲71㎡(44가구) ▲84㎡(71가구)이다.

단지 내 1층 전체 필로티를 적용하고 펜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개방형 발코니, 세대창고 등 알파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지 중앙에는 테마가든 '그린카펫'이 조성되고 사우나, 실내골프장, 피트니스, 키즈룸 등이 들어간 커뮤니티센터도 있다.

‘래미안라클래시’는 삼성물산이 10여년 만에 삼성동에서 선보이는 래미안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삼성동에는 '영동대로 광역복합환승센터' 개발계획과 옛 한전 부지에 현대차그룹 신사옥인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가 건립될 계획이다.

또한 인접한 잠실종합운동장도 2016년 발표된 종합운동장 개발 마스터플랜을 토대로 리모델링이 추진될 계획이다.

한편, ‘래미안라클래시’ 본보기 집은 송파구 충민로 17(문정동) 일대에 위치한 래미안 갤러리에 마련될 것으로 파악됐다. 해당 단지의 입주 예정은 2021년 9월이다.

서승아 기자  nellstay87@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승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