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재건축 조합
염창1구역 재건축 ‘관리처분 변경인가’
▲ ‘e편한세상염창’ 조감도. <사진=아유경제 DB>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서울 강서구 염창1구역 재건축사업이 관리처분계획의 변경을 마무리했다.

지난 5월 29일 강서구는 염창1구역 재건축 정비사업조합(이하 조합)이 인가 신청한 관리분계획 변경(안)을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제48조 및 제49조에 의거 인가하고 동법 제49조제3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13조 규정에 따라 이를 고시했다.

이에 따르면 이 사업은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67길 16(염창동) 일원 2만1606.2㎡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공동주택 6개동 499가구 규모다. 시공자는 대림산업으로 단지명은 ‘e편한세상염창’이다.

‘e편한세상염창’은 지하철 9호선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단지로 9호선 급행열차 정거장인 염창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도보 거리의 9호선 등촌역과 염창역을 이용하면 중심업무지구인 여의도역, 신논현역 일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총 55개 노선이 운행되는 버스 중앙 차선 정류장이 있으며, 공항대로, 올림픽대로를 타고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더불어 염창초, 염동초, 염경중, 양동중, 영일고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고 한강과 용왕산근린공원이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주말 나들이 하기에 더없이 좋은 환경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이마트, 롯데몰, 현대백화점, NC백화점 등 대형마트를 편히 이용할 수 있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