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문화
[아유경제_문화] 낙원악기상가, 김사월 라이브콘서트ㆍ야외영화상영회 진행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낙원악기상가에서 김사월의 라이브콘서트와 영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500일의 썸머’ 야외영화상영회를 진행한다.

포크 싱어송라이터 김사월의 ‘누군가에게 북촌 로맨스’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6일 오후 8시 낙원악기상가 4층 d/p 전시공간에서 개최된다.

가수 김사월은 올해 제16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포크 앨범’과 ‘최우스 포크 노래’ 2관왕을 차지하는 등 독특한 음악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누군가에게 북촌 로맨스’ 라이브 콘서트에서는 대표곡인 ‘누군가에게’를 비롯해 김사월의 최신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1일과 28일 저녁 7시 30분에는 각각 영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과 ‘500일의 썸머’가 낙원악기상가 4층 ‘멋진하늘’에서 야외상영된다.

영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은 아내의 외도 이후 정신병을 앓으며 괴로워하는 ‘팻’과 남편의 죽음 이후 힘들어하던 ‘티파니’의 이야기를 담았다. 유명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랜스와 브래들리 쿠퍼가 주연으로, 2012년 개봉했다. 이후 토론토 국제영화제 관객상, 미국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영국 아카데미상 최우수 각색상 등을 수상하며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영화 ‘500일의 썸머’는 2010년 개봉해 국내 관객 수 28만 명을 기록한 영화로, 운명적 사랑을 기다리는 ‘톰’과 연애를 기피하는 ‘썸머’의 이야기를 담았다.

낙원악기상가는 영화 상영회를 찾은 관객들에게 무선 청취 시스템과 맥주 1캔을 무상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낙원상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