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부동산] 두산건설 ‘대곡역두산위브’ 이달 분양
▲ ‘대곡역두산위브’ 조감도. <제공=두산건설>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두산건설이 경기 고양시 덕양구 능곡1구역을 재개발한 ‘대곡역두산위브’를 이달 분양한다.

6일 도시정비업계 소식통 등에 따르면 두산건설은 고양시 덕양구 호수로16번길 7(토당동) 일원에 지하3층~지상 34층 8개동 691가구 규모의 ‘대곡역두산위브’를 공급한다.

공동주택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34㎡ ▲43㎡ ▲59㎡ ▲69㎡ ▲84㎡ 등  691가구이며 이중 조합원 분을 제외한 259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오피스텔 역시 전용면적 38~47㎡ 48실이 공급된다.

이곳은 우수한 교통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GTX-A노선이 지나가는 대곡역과 인접한 단지로 대곡역은 지하철 3호선과 경의중앙선 환승역이며 경의중앙선 능곡역이 도보권 내에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다.

여기에 GTX 개통 시 강남 삼성역으로의 편입이 15분 내로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자유로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능곡초, 능곡중, 능곡고 등이 위치해 있다는 점도 자녀를 가진 학부모들의 구미를 당길 것으로 평가된다.

더불어 단지와 근거리에 롯데마트 고양점, 이마트 화정점 등 대형마트가 자리 잡은 것은 물론, 행신시립도서관, 능곡행정복지센터, 지도 공원 등이 가까워 높은 질의 삶을 영위할 수 있다.

이밖에 인근에 약 179만㎡ 규모의 대곡 역세권 개발사업이 예정돼 있어 복합환승센터, 첨단지식산업시설, 주거상업ㆍ업무시설 등이 들어설 것으로 예정돼 있다는 점도 호재로 작용한다.

한편, ‘대곡역두산위브’의 본보기 집은 서울시 은평구 수색동 72-12 일원에 위치해 있다.

김진원 기자  qkrtpdud.1@daum.net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