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연예
[아유경제_연예] 다비치 ‘나의 오랜 연인에게’ 신곡 발표… “사랑의 가치 생각하며 노래”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여성듀오 그룹 다비치가 겨울감성을 담은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를 발표한다.

지난 2일 그룹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3일 오후 6시 ‘나의 오랜 연인에게’ 열심히 진실되게 만들고 노래했다. 부디 마음에 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곡 ‘나의 오랜 연인에게’는 오랜 시간 옆 자리를 지켜준 누군가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따뜻한 가사로 풀어낸 미디엄 발라드 곡으로, 경쾌하면서도 아련한 악기 선율이 다비치만의 청량한 보컬과 어우러져 긴 여운을 안긴다.

11년 동안 다비치의 대표곡을 작곡한 조영수 프로듀서를 필두로 제작됐으며 다비치 멤버들이 직접 노랫말을 쓴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3일) 강민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작업기를 전하기도 했다. 그는 “어릴 때는 애가 타 뜨겁다 못해 서로를 할퀴는 게 사랑인 줄 알았다”면서 “지금은 서로의 존재만으로 힘이 되고 위로가 되는 사이가 진짜 사랑의 가치가 아닐까 생각하며 노래해봤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비치는 이달 13~15일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다빈치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 콘서트는 전석이 매진된 상태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