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연예
[아유경제_연예] 박진영 ‘남친짤’ 해명 “이해 안가는 신기한 일… 트와이스가 시킨 것”
▲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박진영에게 '박진영 남친짤'을 소개했다. <출처=SBS '본격연예 한밤' 영상에서 캡처>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가수 박진영이 최근 퍼지고 있는 ‘박진영 남친짤’에 대해 “이해가 안간다”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3일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최근 신곡 ‘피버(Fever)’로 돌아온 가수 박진영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리포터는 “요즘 화제가 되는 게 있다”며 이른바 ‘박진영 남친짤’로 불리는 두 장의 사진을 보여줬다.

이에 박진영은 “제 인생 중에 가장 이해 못할 신기한 일이 벌어졌다”며 “이 사진들은 여자친구가 찍어준 것 같은 사진이 전혀 아니다. 하나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시켜서 한 거고 나머지 한 장은 재미없는 파티에 갔다가 지루해서 한 표정”이라고 해명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재밌는 사진들이 돌아다녀서라도 제가 더 친근하고 웃긴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남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유튜브 500만 뷰를 돌파한 신곡 ‘피버(Fever)’에 관해서도 소감을 밝혔다. 그는 “저는 무대가 훨씬 편한 것 같다. 지금도 뛰어올라가고 싶다”며 넘치는 열정을 고백했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