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연예
[아유경제_연예] 2NE1 출신 박봄ㆍ산다라박 듀엣곡 ‘첫눈’ 발표… 공민지, CL 근황은?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에서 함께 활동했던 박봄과 산다라박이 듀엣곡을 발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2NE1은 2016년 11월 25일 해체됐다.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은 6일 “박봄이 오는 10일 오후 6시 산다라박과 함께 부른 듀엣곡 ‘첫눈’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지난 5월 박봄이 발표한 앨범 ‘re:BLUE ROSE’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되는 정식 신보다. 듀엣곡 ‘첫눈’ 외에도 Mnet ‘퀸덤’을 통해 선보였던 솔로곡 ‘되돌릴 수 없는 돌아갈 수 없는 돌아갈 곳 없는’도 함께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2NE1 멤버였던 산다라박과 함께 부른 ‘첫눈’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산다라박은 지난 3월 발매된 박봄 솔로 싱글 타이틀곡 ‘봄’에서도 피처링을 맡았다.

한편, 2NE1 출신 가수 공민지는 소속사 더뮤직웍스를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민사 소송의 재판을 앞두고 있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소속사가) 앨범 발매와 지원을 약속했지만 거의 지원이 없었다”는 입장을 전한 바 있다.

또 2NE1의 멤버였던 가수 CL은 지난달(11월) YG엔터테인먼트를 나와 앨범 ‘사랑의 이름으로’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수록곡은 CL이 직접 프로듀싱, 작곡, 작사를 맡았으며 발매 후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의 상위권을 휩쓸었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