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분양] 과천시, 지식정보타운 잔여용지 분양공고… 오는 3월 30일 시행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경기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공공주택지구 내 지식기반산업용지 잔여용지에 대한 분양일정이 확정됐다. 과천시는 다음 달(3월) 30일에 분양공고를 실시하고, 오는 4월 중 입주 희망 기업에 대한 참가의향서를 접수할 계획이다.

분양대행을 맡고 있는 경기도시공사는 오는 6월 말까지 사업계획서를 접수ㆍ평가하고, 올해 7월 중 과천시심의위원회에서 최종 분양대상자를 확정하고 협상을 통해 과천시와 분양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이번에 분양되는 대상 용지는 6곳(4만4000㎡)으로, 용지별 규모는 3000㎡에서 1만4000㎡까지 다양하다. 이 가운데 1개 용지는 IT 및 의약 분야 기술투자사업 활성화를 위해 산학협력단과 연계한 산학협력용지로 도입될 방침이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과천시는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에 우수기업을 유치해 지역경제 발전에 든든한 토대를 마련하고 시의 자족기능을 확충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분양 및 개발에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과천시 도시개발과 또는 경기도시공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과천시가 시행하는 과천지식정보타운 지식기반산업용지 21개 용지에는 넷마블, 코오롱글로벌, KOTITI 시험연구원, JW중외제약 등 총 77개 첨단기업 및 연구소가 들어설 예정이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