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연예
[아유경제_연예] 김준현 “가장 맛있는 음식은 방금 먹은 음식” 스탠드업 출연
▲ 코미디언 김준현이 KBS2 예능프로그램 ‘스탠드up’에 출연했다. <출처=KBS2 예능프로그램 ‘스탠드up’ 영상에서 캡처>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코미디언 김준현이 KBS2 예능프로그램 ‘스탠드up’에 출연해 먹방을 주제로 남다른 입담을 펼쳤다.

이달 21일 방송된 ‘스탠드up’에서 김준현이 ‘맛집 감별사의 음식 철학’이라는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펼쳤다.

김준현은 “‘스탠드up’에 출연하다고 했을 때 어떤 얘기를 풀어볼까 생각을 많이 했다”며 “그냥 먹는 얘기를 하는 게 낫겠더라”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이 ‘살면서 가장 맛있었던 음식은 뭐냐’는 질문을 참 많이 한다”며 “나는 이럴 때 마다 ‘방금 먹었던 음식’이다 라고 답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싫어하는 음식에 대해서는 “굳이 찾아보면 뜨거워야 하는데 식어서 나온 음식”이라며 “예를 들면 뚝배기에 펄펄 끓고 있는 물냉면”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 싫어하는 음식이 하나 있긴 하다. 바로 늦게 나오는 음식이다. 아주 속이 많이 상한다”고 덧붙였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무기력증에 관해서도 조언했다. 김준현은 “요즘 계절도 바뀌고 또 사회적으로도 좀 힘든 시기인데 많이 무기력한 분들이 있다. 특히 입맛 없다고 끼니도 거르고 그런 분들”이라며 “이럴 때일수록 잘 먹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해결책으로 “입맛이 없을 때는 그냥 TV 앞으로 와서 먹방을 봐라”며 “보면 (입맛이) 댕긴다. 입맛이 없으면 의지를 갖고 입맛을 올리자”고 말했다.

이날 방송된 ‘스탠드up’에서는 김준현뿐만 아니라 많은 코미디언들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