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부동산] 6년 만의 ‘트리마제’… 여수 ‘웅천트리마제벨마레’ 이달 분양
▲ ‘웅천트리마제벨마레’ 조감도. <제공=대신자산신탁>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대신자산신탁(대표이사 김철종)이 전남 여수시 신도심인 웅천지구에 ‘웅천트리마제벨마레’를 선보인다.

대신금융그룹 계열의 대신자산신탁은 오는 15일 ‘웅천트리마제벨마레’ 분양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웅천트리마제벨마레’는 지하 2층~지상 10층 생활숙박시설 344실, 상업시설 237실(전용면적 54~74㎡)로 구성된 복합주거시설이다.

3개라는 뜻의 ‘트리(Tri)’와 모습ㆍ형상을 뜻하는 ‘이미지(Image)’를 결합한 합성어 ‘트리마제’는 시공자인 두산중공업의 대표 브랜드로, 앞서 2014년 4월 선보인 ‘서울숲트리마제’ 이후 6년여 만에 처음으로 ‘웅천트리마제벨마레’에 적용돼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단지는 뛰어난 조망권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이순신 마리나 등 뛰어난 남해의 경관을 담아 39만여 ㎡ 규모의 이순신공원과 웅천도심 경관 등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호텔식 주거 서비스로 조식ㆍ청소ㆍ세탁 등이 제공되고 고급 레지던스, 대규모 스트리트 몰, 옥상공원 등이 복합적으로 배치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단지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여수시 최초로 도입되는 스트리트형 상업시설이 들어서고, 단지가 위치한 웅천지구는 이순신공원과 인공 해수욕장이 조성된 웅천친수공원, 이순신마리나, 이순신도서관, 예울마루 공연장, 영화관 등이 있어 편리한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도보 거리에 송현초, 웅천초, 웅천중이 있어 학습권도 갖췄다.

교통편으로는 KTX 여천역, 공항, 버스터미널, 이순신대교, 여순간 자동차전용도로 등이 가까이 있어 이동이 수월하다.

한편, ‘웅천트리마제벨마레’ 홍보관은 여수시 웅천동 1869-1 일원에 마련되며 입주 예정시기는 2022년 10월이다.

조은비 기자  qlvkbam@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