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분양
[아유경제_부동산] 중흥토건, ‘봉담2지구중흥S-클래스2차’ 이달 분양
▲ ‘봉담2지구중흥S-클래스2차’ B-1블록 투시도. <제공=중흥토건>

[아유경제=김필중 기자]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이달 중 경기 화성시 ‘봉담2지구중흥S-클래스2차’의 분양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화성시 봉담읍 봉담2지구에 위치한 ‘봉담2지구중흥S-클래스2차’는 B-1블록과 B-4블록으로 구성된다. B-1블록은 지하 2층~지상 25층 공동주택 13개동 1050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이다. B-4블록은 지하 2층~지상 25층 공동주택 10개동 824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72㎡ 435가구 ▲84㎡ 389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와 과천-봉담 도시고속화도로, 평택-파주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을 품고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여기에 수인선 오목천역과 고색역이 다음 달(9월)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신분당선 광교-호매실 노선이 최근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함에 따라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또 단지 바로 앞 중심상업지구(예정)를 중심으로 홈플러스 서수원점, AK플라자, 롯데몰 등 서수원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어 탄탄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도보거리에 초ㆍ중ㆍ고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며, 체육공원 및 근린공원 역시 조성을 앞두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갖춰질 전망이다.

아파트는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 72㎡, 84㎡의 중소형 면적 중심으로 설계됐으며, 4베이(Bayㆍ일부) 구조 및 최첨단 스마트홈 사물인터넷(IoT) 시스템 등이 더해질 계획이다.

한편, ‘봉담2지구중흥S-클래스2차’의 본보기 집은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43-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김필중 기자  kpj11@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필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