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경제 경제뉴스
[아유경제_경제] 넷마블, 기대작 ‘세븐나이츠2’ 정식 출시구글 플레이스토어ㆍ애플 앱스토어 출시… 전작 인기 이어갈까 ‘관심’

[아유경제=고상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수집형 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MMORPG) ‘세븐나이츠2’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의 대표작 ‘세븐나이츠’의 20년 후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후속작이다. 46종 영웅 캐릭터를 수집하면서 영화 같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MMORPG다.

세븐나이츠2는 사전 다운로드 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하면서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를 증명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출시 빌드에는 9장까지의 시나리오 퀘스트, 46종 영웅, 4인/8인 레이드, 결투장, 성장 던전 5종, 방치형 필드가 존재한다.

시나리오 퀘스트를 통해 세상을 구하기 위해 마지막 세븐나이츠 ‘루디’를 찾아나서는 ‘여명용병단’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언리얼엔진4를 기반으로 역동적인 게임 연출에 도전하고, 클로즈업 샷을 등장시켜 캐릭터들의 다양한 표정과 감정 전달에 힘썼다.

전투는 세븐나이츠의 특장점인 전략성에 포인트를 뒀다. 모든 캐릭터는 각자의 역할과 기능을 있어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5종 진형, 마스터리로 전략의 깊이를 더했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세븐나이츠2는 세븐나이츠가 주는 재미 본질에 중점을 뒀다”며 “실제 플레이해보면 국민 게임이라 불린 세븐나이츠의 진면목을 세븐나이츠2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전설 등급 ‘불멸의 여제 아일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인게임 가이드 미션을 달성하면 루비(게임재화) 850개와 영웅 소환 티켓 10장을 증정하며, 희귀/전설 영웅 전투력 탑7 달성하면 ‘전설 장비 소환 티켓’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결투장 ‘일반전’에서 30회 승리하면 영웅 소환 티켓 10장을 증정할 계획이다.

고상우 기자  gotengja@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상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