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문화
[아유경제_문화] 2020 언택트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아유경제=김재현 기자] 콘텐츠 및 서비스 관리 플랫폼인 웹웨어(대표이사 송승준)가 서울 구로구 웹웨어 본사에서 ‘언택트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지난 28일 개최했다. 

이번 ‘언택트 콘텐츠 공모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에 슬기롭게 대처하는 ‘언택트/비대면/온라인 수업/나만의 방법’을 주제로 한 달간 응모한 작품들 중 ‘영상’과 ‘바인드’ 두 분야에서 2명의 대상 수상작을 선정했다. 

영상 부문 대상은 영상고 윤도아 학생의 영상 ‘Bitchen Summer’가 수상했으며, 바인드 부문 대상은 영상고 정도윤 학생의 바인드 ‘나의 열여덟’이 수상했다. 그 외에도 최우수상 및 우수상 입상자 7팀이 선정됐다. 

대상은 부문별로 상금 100만 원씩을 수상했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GS25 상품권, 뮤랩(기능성화장품) 및 웹웨어 1년 이용권 등 다양한 부상도 수여됐다. 

서울시 교육청 진로직업교육과 장영란 장학사는 영상 축사를 통해 “2020년은 학교와 학생들에게 큰 변화와 많은 어려움이 있었던 한 해였다”며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 시대로 급변하는 시기에 ‘웹웨어’라는 새로운 플랫폼은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가는 데 적합한 도구”라고 공모전을 주최한 회사를 격려했다. 

이어 “학생들의 작품을 통해 힘들었던 한 해를 돌아볼 수 있었고 지도하신 학교 관계자들과 수상자 여러분에게 축하를 드리며 학생 참가자 여러분의 진로에 무한한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승준 대표이사는 “학생들이 코로나로 변화된 일상 상황을 슬기롭게 이겨내는 것이 잘 느껴지는 작품들이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김재현 기자  koreaareyou@naver.com

<저작권자 © AU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